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여행순이 미니로드

김제 숨은 짬뽕 맛집!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제 숨은 짬뽕 맛집!

여행순이 미니로드 2021. 4. 25. 10:41
반응형
김제

오늘은 저만의 숨은 짬뽕 맛집을 공개 할거에요!
저는 짬뽕이 유명한 군산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래서 유명하다는 짬뽕집은 거의 다 가본거 같아요
1. 복성루
2. 지린성
3. 왕산
4. 빈해원
5. 수송반점
등 거의 다 가봤어요
그정도로 짬뽕을 좋아하기도 합니다
근데❗️저의 최애 짬뽕집은
김제에 있답니다😝

짬뽕공장

바로 이곳입니다! 짬뽕공장
이곳을 아는 동생 추천으로 소개 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오게 되더라고요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서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꺼리낌 없이 갈 수 있을거 같아요

탕수육을 먹고 싶었지만
여기는 짬뽕양이 다른곳 보다 훨씬 많아서
군만두를 시켰습니다

고추짬뽕

드디어 저희가 시킨 고추짬뽕🔥이 나왔습니다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그냥 짬뽕 추천❗️❗️❗️
그냥 짬뽕도 맛있습니다👍🏻
첫 국물을 떠먹어 봤는데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텁텁하게 매운맛과 깔끔하게 매운맛이
공존해 있습니다
못 믿으시 겠지만 먹어보시면
제가 하는 말이 무슨 말인지를 이해 하실 거에요

짬뽕에 들어있는 해산물도 굉장히 신선해서
여러모로 좋았던거 같아요
살짝 맵다 싶으면 군만두 하나 집어먹고ㅎㅎ


먹다보면 새우를 발견하는데🦐
새우를 살짝 데친건지 몰라도 새우알이 살아있어서
씹는맛이 일품이에요👍🏻
그래서 같이온 친구의 새우도 제가 뺏어 먹었..
본인만 알고 싶은 맛집들이 하나씩은 있잖아요
저는 이곳이 그중 하나입니다


마지막 입가심으로 음료 빠질수 없죠?
EDIYA(이디야) 딸기복숭아 요거트 플렛치노🍓🍑
요고요고 첨 먹어봤는데
제입맛에 취향저격
진짜 복숭아 요거트맛 나거든요 ㅎ
이렇게 김제 맛집추천 끄으으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