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여행순이 미니로드

보령 유유창고 본문

여행

보령 유유창고

여행순이 미니로드 2021. 11. 4. 17: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래간만에 인사를 하네요~
사정이 생겨 잠시 블로그를 중단했어용😭
오늘부턴 꾸준히 포스팅을 하겠습니답❗️

보령 우유창고


한달전에 다녀온 보령 우유창고🥛
예전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 였는데
제가 드뎌 다녀왔습니당!
보령 우유창고 주차장은
막 그렇게 넓은편이 아니에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갓길에 주차를 하시더라고
주차는 그렇게 하시면 된답니다


보령 우유창고


짜잔~~~
외관은 누가봐도 여기 우유창고ㅋㅋ
근데 너무 예쁘더라고용
여기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나와요!
🎀참고🎀
사진은 맨 아래에 있어요⬇️


보령 우유창고


우유창고 대표메뉴
* 아이스크림 *
그래서 저희도 당연
우유 아이스크림과
우유 + 초코 mix
ice 아메리카노☕️
근데 생각보다 커피가 맛있어요!


보령 우유창고


키야 일몰시간에 딱 맞춰서 기가맥히게👍🏻
Nice 타이밍ㅎㅎ

보령 우유창고


사실 보령 우유창고 오기 전부터
소똥💩냄새가
저 멀리서부터 났는데
이놈들이 범인이었던 건가?
ㅎㅎ 장난이고 이주위엔 축사들이 많아서
냄새가 나는 거래요!

보령 우유창고


토끼🐰들과 젖소🐄들의 콜라보
동물들은 사랑이쥬💛
둘이 부부인가 봐요~
저렇게 붙어서 떨어지질 않더라구요
아이들과 젖소와 토끼보러가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주위에 아이들이 제일 많이 있더라고요



부끄..🤭
이런식으로 사진 찍으면 예쁨 뿜뿜✨
저희가 이쪽 저쪽 다양한 곳에 찍어봤는데
보령 우유창고는 이것이 제일 핫스팟♨️
이만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