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여행순이 미니로드

군산 로컬맛집 진주집(제육볶음) 본문

맛집

군산 로컬맛집 진주집(제육볶음)

여행순이 미니로드 2021. 7. 30. 09:28
반응형
진주집

오랜만에 글 올리네용 ㅎㅎ
요새 날씨가 너무 덥죠? 다들 몸 조심하세요~
얼마전에 다녀온 군산 로컬맛집을 소개 시켜 드릴게요
제육볶음이 유명한 진주집 입이다!
여긴 찐 맛집 중에 찐찐맛집👍🏻
각자 자기만 알고 싶은 맛집 하나씩 있잖아요?
이 곳이 저에겐 그렇답니다
외관은 위에 사진을 보다시피 집근처에
하나씩 있을법한 외관이죠?
하지만 이곳을 알게 된다면 달라지죠😎

진주집

진주집 내부는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대가족이 함께 가서 먹진 못할거 같아요

진주집

진주집은 모든음식이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 점 참고바람❗️
여긴 제육볶음만큼 유명한게 또 있는데요
그건 바로바로바로 갈치찌개인데요
사실 저도 아직 갈치찌개는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먹어보고 리뷰 남길게용
암튼 저희가 시킨건 제육2인분✌🏻


밑반찬은 9첩반상이 나와요
조기있는 호박잎&된장 이 어찌나 맛있는지
제육없이도 밥한공기 먹을정도로 맛있어요 ㅠㅠ
또 생각 나네요


요로코롬 싸 먹으면 밥도둑👍🏻
저 된장이 기깔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하신 된장~


밑반찬은 대부분 맛있어요!
할머니 집에서 집 밥 먹는 느낌이랄까?
집밥이 생각나면 이곳 강추합니다

진주집

짠! 저희가 시킨 제육이 나왔네요
여긴 다른곳과 차별점이 많은데요
제육위에 생콩나물이 올라가
콩나물숨이 죽으면 드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찍지는 못했지만 고기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
가위로 잘라 양푼갈비 먹듯 잘라서 드셔야 해요
진짜 존맛이에요 👍🏻
1번 가보세요 아니 2번 345678910번가세요
그정도로 또 강추 ㅎㅎ


위치는 여행객들이 많이가는
이성당 ,영화타운과도 가까워
접근성도 좋답니다!
영화타운에 안젤라분식 있는거 아시죠?
거기도 한번 가보세요~ㅎㅎ
아니 그리고 영화타운안에 스페인 요리음식점이
있는데 거기 제가 너무너무 아끼는 집입니다
돈키호테 한번 가보세요
오늘 제 맛집 대방출 이네요 ㅎㅎ
안젤라보단 돈키호테 추천~
그럼 다음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