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여행순이 미니로드

김제 예쁜카페 오늘여기 본문

여행

김제 예쁜카페 오늘여기

여행순이 미니로드 2021. 5. 25. 23:28
반응형

오늘여기

안농✋🏻Hi~
오랜만이에요 일주일동안 일에 치여
너무 힘든바람에 글을 못남겼어여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정말 핫한곳을 소개할까해요
저번주 금욜날 다녀온
김제에 위치한 정말 핫한🔥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 이름은 오늘여기 입니다
주차 걱정은 놉☝🏻
넓디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아주 Good👍🏻

오늘여기

인스타에서 한번쯤은 봤을거에요
몇달전부터 너무 핫해서
일주일에 한번씩은 보였던것 같아요
그래서 저도 다녀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사진찍기 좋았어요 ㅎㅎ

여기선 어떻게 찍든 인❗️생❗️샷❗️
이곳의 뽀인트는 조명인거 같아요
저녘되면 예쁨지수 UP⤴️
이제 사진을 찍었으니 들어가 볼까요?

오늘내일의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첨에 살짝 당황했어요
어? 어떻게 들어가는거지?ㅋㅋㅋ
양쪽에 문고리 보이시죠 문고리를 밀면
문이 돌아가는 형식 이더라구요


내부는 깔끔 그자체 였어요
우드색 네모난 테이블에 네모난 의자
완전 마이 스타일~~
해가 질쯤 가서 낮과 밤을 모두 즐길수 있어서
✌🏻두배로 만족쿠


2층으로 가는 계단을 타고 올라오면
야외 테라스가 있어요!
여기서도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특히 이 카페는 포토존이 많아
사진 찍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욱 안성만춤☝🏻

짜라란~~~~~~
야외 테라스에서 내려본 오늘여기
너무 예뻐서 기절😭
요즘 같은 날씨엔 2층 야외에서
커피마셔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1. 수제청 청귤에이드
2. 수제청 그린에이드
3. 저 빵이름이 생각이 안나요 ㅠㅠ
암튼 너머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여러분 김제 노을 맛집인거 아세요?
제가 김제에서 1년간 일을 했었는데
참노을이 예뻐서 기억에 남아 있어요

저녁이 됐으니 사진찍으러 안나가 볼수가 없죠?
이길도 산책하게 참 좋게 해놨어요
거리가 좀 짧긴 하지만 ^^

저녁에 본 오늘여기 입니다
저녁은 또 다른 느낌이죠?
조명이 카페를 2배로 예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저녁배경으로 찰칵📸
인생샷 건지고 싶은분들은
오늘여기 꼭가보세요

오늘은 여기서 이만~~
다음은 어디로 가볼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