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여행순이 미니로드

토망고 스테비아토마토🍅 본문

일상

토망고 스테비아토마토🍅

여행순이 미니로드 2021. 5. 7. 21:46
반응형

요새 토망고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근처 마트를 뒤졌는데 안들어왔다구 해서 우울하던중
오늘 우연히 마트를 갔는데

찾았다 내사랑 내가찾던 사람(토망고)
요새 다이어트해서 토마토를 자주 먹는데
요아이를 보자마자 춤이 절로 나지 뭐에요💃🏼

저희 집 근처 마트는 과일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게다가 싱싱한은 물론👍🏻

이것이 진정한 토마토 + 망고 = 토망고인가요?
이 두아이를 겟또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토망고 먹을생각하니 두근두근💓

집에 도착하자마자 5분도 안되서 씻어버리기~~
저 영롱함 보이나요?
이글을 쓰면서 아직도 흥분이 가라앉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기는 일반 토마토 크기 정도 되는거 같아요
입 안에 넣기 딱 알맞은 사이즈👍🏻

씻어서 먹을 정도만 접시에 담아 찰칵📸
그리곤 바로 입으로 직행
먹자마자 과즙이 팡팡 터져나오는데
이거뭐지? 너무 맛있자나요😭😭😭
왜 이걸 이제 먹은거죠?
먹자마자 든 생각이
내일 일어나자마자 더 사러갈생각ㅋㅋㅋ
여러분도 한번☝🏻드세요 아니 두번✌🏻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