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여행순이 미니로드

반려견 아리를 소개합니다 🐶 본문

애견

반려견 아리를 소개합니다 🐶

여행순이 미니로드 2021. 5. 6. 15:38
반응형

오늘은 저의 반려견 아리를 소개할게요👏🏻👏🏻
강아지 품종은 토이푸들이에요~
성별은 남자입니다😝

우리 아리는 잠잘때 항상 저런식으로 자는데
전생에 사람이였던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요새는 더 나아가서 이불까지 덮고자는 녀석입니다

아리를 키우게 된 계기는 사촌동생이 키우지못할
사정이 생겨 저에게 일주일만 맡아달라
한달만 맡아달라 하면서 그러다
지금은 완전히 제가 키우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제는 옆에 없으면 허전해요😭

이사진은 아리 첫 산책 나갔을때인데
산책이 처음이라 낯설어 안아달라고
애원하는 눈빛이에요
너무 귀엽지 않아요?

으악 이사진은 제가 젤 좋아하는 사진인데
안아주지 않아 삐져서 째려보는ㅋㅋㅋ
저 표정이 왜이리 웃긴지 볼때 마다 웃기네요

아리가 정말 작다고 느꼈던 순간인데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제친구도 강아지를 키워서
놀러갔던 날인데 웰시코기 옆에 앉아있는
아리가 너무 작고 소중해 보였던 날 이였어요
저의 반려견 아리의 기록도 간간히 올릴테니
지켜봐주세요🤗


반응형